안녕하세요
해밀펫입니다.
교환/반품 관련 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.
Q 주문한 상품과 다르거나 불량이 왔어요
먼저, 하자/오배송으로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.
불량 상품의 검품 및 재 준비를 위해서 번거로우시더라도 먼저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면
회수 접수하여 저희 해밀펫에서 책임을 지고 정상제품으로 교환/재발송 드리겠습니다.
다음날 기사님께서 연락하여 수거해주실테니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. :)
Q 반품처리는 언제 되나요?
환불을 위해서 상품을 보내주신 경우,
기사님께서 고객님 상품 수거 -> 롯데택배 물류센터로 입고 (3~5일 소요) -> 해밀펫 본사에서 확인하는 절차로 진행이 됩니다.
해밀펫에서 반품 상품을 확인 한 후 1~2일 내에 빠르게 처리하고 있습니다.
오늘도 귀여운 우리 아가들과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!!
-해밀펫-